본문 바로가기

54 Mint - Italian Restaurant and Wine Bar


일이 무척 바빠 점심시간을 놓쳤기에 오후 늦게 찾아갔던 내가 참 좋아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Mint Plaza 에 있는 이 레스토랑은 점심때 Prix-Fixe 의 메뉴가 있는데, 
Soup / Salad 중 하나 하고 Pasta / Panini 중 하나를 골라먹을수 있다.


54 Mint 의 실내
시간이 어중간 했던지 손님이라곤 나하고 한 테이블이 더 있었다.
지난번 저녁을 먹으러 갔을땐 일층에 자리가 없어 지하로 내려갔었는데 와인창고 같은 분위기가 아주 그만. ^^



맛있는 빵이 이쁜 바구니에 담겨 나온다.



Stracialella
닭고기 국물에 파마산 치즈하고 계란이 들어간 스프.
한마디로 이태리식 계란국.



Paccheri alla Norma
큰 튜브모양의 파스타에 토마토, 가지, 바질이 들어갔는데 리코타 사라타 치즈가 위에 뿌려져 나왔다.
스프로 어느정도 배가 불러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어 깨끗이 다 먹어버렸다. ^^;



54 Mint 의 야외테이블
여름날 점심때는 야외공연이 Mint Plaza 에서 열려 밖에서 식사를 하며 음악감상을 해도 좋을듯 싶다.



Affogato @ Blue Bottle Cafe
나의 디저트는 바로 길건너에 있는 블루 바틀 카페의 아포가토. ^^
커피를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곳 커피는 맛있다.
특히 이 아포카토는 내가 먹어본것 중 단연 으뜸!




Mint Plaza 에는 54 Mint 뿐만 아니라 유명한 커피집 블루바틀 카페, 그리고 Chez Papa Resto 라는 맛있는 프렌치 레스토랑도 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여름에는 매주 금요일 음악공연을 하고 이번달 말부터는 매주 수요일 아침 Farmers Market 도 열릴 예정이라고 한다.
케이블카 종점인 Powell Station 에서 가깝기 때문에 만약 샌프란시스코를 여행중이라면 짬을 내 잠깐 들려보는 건 어떨까?



54 Mint Street, San Francisco



66 Mint Street, San Francisco